모바일메뉴 닫기


A/S절차

 

A/S절차

> 고객센터 > A/S절차

A/S절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해 세탁으로인한 문제발생시, 원상복구를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.

  • 01

    크레임 접수

    이용하신 가맹점으로 세탁물과 불만족하신 내용을 접수해 주세요.

  • 02

    관할지사 접수

    접수하신 가맹점이속한 관할지사로 접수됩니다.

  • 03

    재처리 , A/S진행

    해당지사에서 재새탁이나 재손질등의 A/S를 통해 최선의 처리를 해드립니다.

  • 04

    세탁물인도

    접수하신 가맹점을 통해 고객님께 세탁물을 인도해 드립니다.

크레임 절차